콘텐츠로 건너뛰기

밤낮없이 칭얼대는 우리 아기, 혹시 젖꼭지 때문은 아닐까요? 헤겐젖꼭지

    육아는 정말 예측 불가능한 일들의 연속이죠. 특히 밤새도록, 혹은 쉴 새 없이 칭얼대는 아기를 달래는 건 엄마 아빠를 녹초로 만드는 일입니다. "혹시 어디 아픈가?" 걱정하며 체온을 재고, 배앓이를 하는 건 아닌지 마사지도 해보지만, 이유를 알 수 없을 때의 답답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죠. 혹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젖꼭지가 아기에게 불편한 건 아닐까요? 오늘은 많은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준다는 바로 그 젖꼭지, 헤겐 모유느낌 비대칭 젖꼭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3개월 아기, 젖꼭지 유목민 생활 청산기

    밤낮없이 칭얼대는 우리 아기, 혹시 젖꼭지 때문은 아닐까요? 헤겐젖꼭지

    저도 그랬지만, 3개월쯤 된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은 젖꼭지 유목민이 되기 쉽습니다. 신생아 때 쓰던 젖꼭지가 갑자기 싫어진 건지, 젖병을 거부하거나 짜증을 내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저 역시 여러 브랜드의 젖꼭지를 써봤지만, 딱 이거다 싶은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던 중 주변 육아 동기들의 추천으로 헤겐 모유느낌 비대칭 젖꼭지를 접하게 되었죠.

    아기가 편안해 하는 이유, 비대칭 디자인에 숨겨진 비밀

    밤새 칭얼대는 아기, 헤겐 젖꼭지로 편안한 밤을 선물하세요!

    처음엔 젖꼭지 모양이 특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름처럼 비대칭 디자인이었거든요. 그런데 사용해보니 아기가 훨씬 편안하게 젖병을 물고 먹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이 비대칭 디자인이 아기가 젖을 물 때 혀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유도해서 마치 엄마 젖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아기가 젖병을 물고 짜증내는 횟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 먹는 양도 늘었습니다.

    PPSU 젖병과의 환상적인 조합, 배앓이 방지 효과까지!

    밤새 칭얼대는 아기, 헤겐 젖꼭지로 편안한 밤을 선물하세요!

    헤겐 젖꼭지는 헤겐 PPSU 젖병과 함께 사용할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젖병 자체에 배앓이 방지 에어 벤트가 있어서 젖꼭지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죠. 저희 아기는 신생아 때부터 유독 배앓이가 심했는데, 헤겐 젖병과 젖꼭지를 함께 사용한 후로는 트림도 훨씬 수월하게 하고, 밤에 잠투정도 덜하게 되었습니다. 밤에 편안하게 잠든 아기를 보면서 얼마나 마음이 놓였는지 모릅니다.

    실리콘 재질, 위생적인 관리와 안심되는 사용감

    아기가 입에 직접적으로 물고 빠는 제품인 만큼, 재질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헤겐 젖꼭지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척과 소독이 용이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젖병 세정제로 깨끗하게 씻은 후, 열탕 소독이나 젖병 소독기로 간단하게 소독해주면 끝!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관리의 편리성은 정말 중요하죠.

    3개월부터 6개월까지, 우리 아기 성장 맞춤 젖꼭지

    헤겐 모유느낌 비대칭 젖꼭지 2단계는 3개월부터 6개월 아기에게 적합합니다. 아기의 성장 속도에 맞춰 젖꼭지 단계를 바꿔줘야 아기가 더욱 편안하게 젖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꼭지 구멍 크기가 너무 작으면 아기가 답답해하고, 너무 크면 사레들릴 수 있으니 월령에 맞는 단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겐 젖꼭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젖병 거부가 심한 아기를 둔 부모님: 엄마 젖과 유사한 느낌을 제공하여 젖병 적응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 배앓이 때문에 고생하는 아기를 둔 부모님: 젖병과 함께 사용하면 배앓이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위생적인 젖꼭지를 찾는 부모님: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세척과 소독이 용이합니다.
    • 잦은 젖꼭지 교체로 고민하는 부모님: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있죠. 헤겐 모유느낌 비대칭 젖꼭지는 저에게 육아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준 고마운 아이템입니다. 밤마다 칭얼대는 아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헤겐 젖꼭지로 작은 변화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금 더 편안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합니다!

     

    밤낮없이 칭얼대는 우리 아기, 혹시 젖꼭지 때문은 아닐까요? 헤겐젖꼭지